오늘은 수업시간에 세 수의 혼합 덧셈,뺄셈을 공부하였습니다. 원래 1차시 분량이었지만, 저번 주 연휴기간이 길어 아이들이 덧셈, 뺄셈을 다시 상기하느라 오전 시간 내내 수학만 공부하였습니다. 덧셈을 뺄셈으로, 뺄셈을 덧셈으로 잘 못 본 친구도 있었고 받아내림을 헷갈려 하는 친구도 있었지만 다시 차근차근 알려주니 금방 생각이 되돌아왔습니다. 오늘 숙제는 세 수의 혼합 덧셈과 뺄셈입니다.
<오늘의 날씨>
더운 날씨
<오늘의 한자>
火 불 화
<오늘의 퀴즈>
ㅇ 5월 8일은 무슨 날 이었을까요?
<알림장>
1. 마스크 항상 착용하고 다니세요.
2. 수학 프린트 숙제 1장 해오세요.
3.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의 수어! (꿈꾸지 않으면 사는게) 아니라고(헛되다)
<전달사항>
☆ 매일 등교전에 자가진단 앱에서 자가진단 꼭 부탁드립니다!
★ 매주 일요일 저녁에 학교에서 배부하는 코로나
자가진단 실시해주세요.
☆ 아이들 칫솔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는게 위생상 좋습니다. 칫솔 교체시기에 맞게 아이들 가방에 칫솔 넣으면 교체 부탁드리겠습니다.
★ 저학년 학생에게 숙제는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복습하는 의미도 있지만 스스로 공부를 하는 습관을 기르는 의미도 있습니다. 학생이 집에 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