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서로 도우며 꿈과 사랑을 키우는 6학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학급 밴드에 담겨있습니다 *

서로 도우며 꿈과 사랑을 키우는 우리
  • 선생님 : 고래하
  • 학생수 : 남 6명 / 여 5명

교원안심번호 서비스 안내 가정통신문

이름 고래하 등록일 20.03.20 조회수 68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교직원을 상대로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민원인들의 통화 폭언과 교직원들의 개인정보, 휴대전화 번호 노출 등으로 심야까지 교직원들의 사생활 침해 등 심각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판단되어 본교에서는 교원 안심번호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1. 본교 교직원의 연락처는 0508-4262-13XX 번으로 안내됩니다.

- 해당 학급 담임교사가 해당 학급 학부모님께 번호 안내드립니다.

2. 교직원 안심번호는 일반 휴대전화와 동일하게 통화 또는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3. 교직원 안심번호로 연락을 하셨을 경우 다음과 같이 ARS 안내 멘트가 들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부안남초입니다. 통화 내용은 녹음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오후 6시 이후 교직원 안심번호는 연결되지 않고 다음과 같이 ARS멘트가 나갑니다.

- 지금은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업무 시간입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십시오.”

5. 오후 6시 이후 급한 용무가 있으신 경우 문자메시지로 연락주세요.

6. 교직원들은 학부모님께 학교 전화(063-584-3289) 또는 교원 안심번호 시스템을 통해 문자메시지로 연락드립니다.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는 부안남초 교육 가족의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본교 교직원들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0312

 

부안남초등학교장

이전글 전북 e-학습터로 함께 공부해요!
다음글 개학 연기에 따른 학습지원 방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