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습 안 내] ▪ 출석확인을 위해 반드시 ‘전북e스쿨(e-학습터) 학급방’에서 로그인 후 수강하세요. - 출석 확인 시각: 오전 9시~낮 12시 ▪ 수업 후 공부한 내용을 배움공책에 기록하세요. ▪ 과제가 있는 경우에는 과제방 게시판에 새 글로 과제를 올려주세요~ ▪ 온라인 수업을 할 수 없을 경우만 대체학습을 하고 모든 활동 결과물을 사진 찍어 문자 보내주세요. ▪ 보호자가 직장을 다닐 경우 퇴근 후에 제출 가능, 선생님의 과제 확인은 다음날 오전에 합니다. 교시 | 구분 | 6. 1.(월) | 6. 2.(화) | 6. 3.(수) | 6. 4.(목) | 6. 5.(금) | 1 | 교과 | 체육 | 과학 | 체육 | 사회 | 체육 | 학습주제 (단원) | 2, 도전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2. 도전 | 2-1 우리나라 경제 체제의 특징 | 2. 도전 | 학생활동 (온라인) | 씨름 기술 향상하기 | 뿌리의 생김새와 하는 일 알아보기 | 친구들과 함께 씨름 대회 도전하기 | 기업의 합리적 선택 방법 알아보기 | 태권도 기술 익히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체육 53쪽 읽기 | 교과서 76~77쪽 실험관찰 35쪽 | 체육 54~55쪽 읽기 | 교과서 89~91쪽 읽고 중요 부분 밑줄 | 체육 56~57쪽 읽기 | 2 | 교과 | 과학 | 영어 | 사회 | 미술 | 영어 | 학습주제 (단원) | 3. 여러 가지 기체 | 4. Where Is the Post Office? | 2-1 우리나라 경제 체제의 특징 | 3. 판화와 놀아요 | 5. I’m Going to See a Movie | 학생활동 (온라인) | 여러 가지 기체 정리하기 | 길 묻고 답하는 글쓰기 | 가계의 합리적 선택 방법 알아보기 | 판화의 종류와 특징 알기 | 전화 대화하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교과서 66~69쪽 실험관찰 30~33쪽 | ‘restaurant’ 사전에서 찾아보기 | 교과서 85~88쪽 읽고 중요 부분 밑줄 | 판화의 종류 조사하기 | ‘project’ 사전에서 찾아보기 | 3 | 교과 | 과학 | 사회 | 영어 | 국어 | 미술 | 학습주제 (단원)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2-1 우리나라 경제 체제의 특징 | 5. I’m Going to See a Movie | 8. 인물의 삶을 찾아서 | 4. 생각을 나누는 이미지 | 학생활동 (온라인) | 식물을 이루는 세포의 모습 알아보기 | 가계와 기업에서 하는 일 알아보기 | 미래에 할 일 묻고 답하기 | 인물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자신의 삶과 관련짓기 | 공익광고 만들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교과서 74~75쪽 실험관찰 34쪽 | 교과서 82~84쪽 읽고 중요 부분 밑줄 | ‘practice’ 사전에서 찾아보기 | 국어 284~293쪽 풀기 | 공익광고 만들기 | 4 | 교과 | 국어 | 수학 | 수학 | 국어 | 미술 | 학습주제 (단원) | 8. 인물의 삶을 찾아서 | 3. 소수의 나눗셈 | 3. 소수의 나눗셈 | 8. 인물의 삶을 찾아서 | 4. 생각을 나누는 이미지 | 학생활동 (온라인) | 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인물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자신의 삶과 관련짓기 | 공익광고 만들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국어 274~283쪽 풀기 | 수학 60~61쪽 풀기 | 수학 62~63쪽 풀기 | 국어 284~293쪽 풀기 | 공익광고 만들기 | 5 | 교과 | 국어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8. 인물의 삶을 찾아서 | 3. 소수의 나눗셈 | 3. 소수의 나눗셈 | 3. 소수의 나눗셈 | 3. 소수의 나눗셈 | 학생활동 (온라인) | 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국어 274~283쪽 풀기 | 수익 40~41쪽 풀기 | 수익 42~43쪽 풀기 | 수익 40~43쪽 채점 | 수학 64~65쪽 풀기 | 6 | 교과 | 실과 | 실과 | ★ | 수학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2. 가족과 가정일 | 2. 가족과 가정일 | | 3. 소수의 나눗셈 | 3. 소수의 나눗셈 | 학생활동 (온라인) | 가정일을 담당하는 가족원의 역할 알아보기 | 내가 실천할 수 있는 가정일 알아보기 |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소수)÷(자연수) 알아보기 | 대체학습 (오프라인) | 실과 26~27쪽 풀기 | 실과 29쪽 읽기 | | 수익 40~43쪽 채점 | 수익 44~45쪽 풀기 | 오늘의 활동 과제 | 오늘 배운 내용 배움공책에 기록하기 | 오늘 배운 내용 배움공책에 기록하기 | 오늘 배운 내용 배움공책에 기록하기 | 오늘 배운 내용 배움공책에 기록하기 | 오늘 배운 내용 배움공책에 기록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