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원 행정대체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김효선 | 등록일 | 17.02.01 | 조회수 | 727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교육공무직원 육아휴직으로 인한 행정대체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하고자 합니다. 1. 채용내용 : 구학부모회직원 행정대체 1명 2. 채용기간 : 2017. 03. 01.(월) ~ 2018. 02. 28.(수) 3. 접수기간 : 2017. 2. 2.(목) 09:00 ~ 2017. 2. 8.(수) 12:00 4. 접수방법 : 행정실 방문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5.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2. 8.(수) 16:30 개별통보 6. 2차 면접심사 : 2017. 2. 9.(목) 14:00 무주중학교 회의실 7. 최종합격자 발표 : 2017. 2. 10.(금) 10:00 이전 개별통보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2017학년도 행정대체 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세요. |
이전글 | 제70회 졸업장 수여식 안내 |
---|---|
다음글 | 2016년 근로소득 연말정산 안내(첨부파일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