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2학기 무주고 기숙사 입사 안내 및 방배정
작성자 *** 등록일 23.07.17 조회수 527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무주고 기숙사 입사 안내>

 

 

1. 2학기 기숙사 입사일: 8.15.(화) 18:00~20:00

 -입사일 저녁식사 및 수요일 아침식사 없음 (수요일 아침식사 개인별 준비할 것)

 -방 정리는 입사 후 사감선생님들의 인솔하에 실시

 

 

 

2. 오리엔테이션: 8.16.(수) 21시 / 후관 3층 시청각실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기숙사 운영 계획 안내

 -기숙사 생활수칙 및 일과 안내 및 기타 협의

 

 

 

3. 입사 준비물

 -개인 마스크, 개인 소독용제, 개인 물컵 등

 -수건, 샴푸, 비누, 세제, 드라이어 등

 -매트리스 커버, 이불, 배게, 의류 등

 

 

 

4. 방 배정: 홈페이지 게재, 입사당일 기숙사 입구에 게재

 

 

 

5. 운영방침

  -홈페이지 기숙사 운영수칙 참고

 

이전글 2024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여름방학 무주고 기숙사 방 배정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