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를 위한 안내공고 |
|||||
---|---|---|---|---|---|
작성자 | 채성림 | 등록일 | 17.02.15 | 조회수 | 953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건명 : 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안내공고 2. 선정방법 :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을 통한 우유공급업체 참가업체 중 기준단가이하로 최저단가업체 선정(최저단가 공급업체 2개일 경우-적격업체 방문평가로 선정 3. 우유급식단가(기준단가) : 430원/200ml, 소규모학교 공급단가 지정 4. 참가 제출기간 : 2017. 2. 15.(수) 15:00 – 2. 21.(화) 09: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2. 21.(화) 10:00, 미룡초등학교 집행관 PC 붙 임 1. 2017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안내공고문 1부. 2. 우유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류 각 1부. 끝. |
이전글 | 2017학년도 2학기 현장학습비 정산결과 공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