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를 위한 안내공고
작성자 채성림 등록일 17.02.15 조회수 953
첨부파일

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건명 : 2017학년도 미룡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안내공고

2. 선정방법 :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을 통한 우유공급업체 참가업체 중

기준단가이하로 최저단가업체 선정(최저단가 공급업체 2개일 경우-적격업체 방문평가로 선정

3. 우유급식단가(기준단가) : 430/200ml, 소규모학교 공급단가 지정

4. 참가 제출기간 : 2017. 2. 15.() 15:00 2. 21.() 09: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2. 21.() 10:00, 미룡초등학교 집행관 PC

붙 임   1. 2017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안내공고문 1.

     2. 우유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류 각 1. .

이전글 2017학년도 2학기 현장학습비 정산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