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선거공보)
작성자 윤철현 등록일 24.03.15 조회수 125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우리 학교 학부모위원 선출관리위원회에서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아래와 같이 6명의 학부모가 등록하였기에 입후보자 약력 및 입후보 소견서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며, 

아울러 학부모위원 입후보자수가 위원정수와 같으므로 투표를 실시하지 아니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후보자 명단 및 입후보 소견서

접수번호

성  명

나이

성별

경 력

입후보 소견

학생성명

(학년)

 1 

 안소연

37

 여

전주부설초 전)1학년

반대표

 우리 학교가 추구하는 ‘스스로 일어서고 함께 성장하는 행복 교육’을 위해 민주적인 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창의적이며 다양성을 존중받는 학교, 배려와 사랑이 넘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백○○

(4학년)

 2

 김현진

42 

 남

전주부설초 발전협의회

 아이들에게는 더 나은 교육환경을, 학부모들에게는 믿고 보낼 수 있는 학교로, 선생님들에게는 존중과 신뢰를, 학교·학생·학부모가 소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

(2학년)

 3

 이영화

44 

 여

전주부설초 운영위원 

 저는 아이의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어 설렘과 약간의 걱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주일을 보낸 아이가 “엄마, 난 2교시가 되면, 벌써 2교시가 되어서 아쉬워. 학교가 너무 재미있어서” 라고 말을 하더군요. 정말 마음이 너무 좋았습니다. ‘재미있는 학교’,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드는데 학교·학부모·선생님 모두의 노력이 합쳐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운영을 세심하게 심의하고 학생·학부모들의 의견이 회의에 전달되고 학교 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2학년)

 4

 김애림

38 

 여

전주유치원 운영위원 

 저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것을 제 일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부설초 아이들의 밝은 성장을 위해 함께 돕고 노력 하겠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역할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학교를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

(1학년)

 5

 박영호

44 

 남

전주부설초 운영위원 

 학교와 학생, 학부모를 하나의 연결 매개체 역할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학부모위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사회, 교육청 협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

(6학년)

박○○

(2학년)

 6

 안보라미

43 

 여

전주부설초 운영위원 

 학교와 학생들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 더욱 좋은 학교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정○○

(5학년) 

정○○

(5학년)

 

                                                              2024년 3월 15일

 

       전주부설초등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전글 2024 학부모회 회장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다음글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당선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