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주교육대학교전주부설초등학교 교직원 인사 올립니다.

초등학교 교육은 학생의 학습과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초 능력 배양과 기본 생활 습관 형성, 바른 인성의 함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들은 초등학교 교육목표에 충실한 교육 활동을 통해 배우는 즐거움과 가르치는 보람이 가득한 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스러운 우리 어린이들이 생활하는 학교는 배우는 즐거움을 알아가는 곳이며, 자존감을 키워가는 곳인 동시에 더불어 사는 법을 배우는 공간입니다. 이 공간이 가장 따스하고 안전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학교는 단 한 명의 학생도 배움에서 소외되지 않고 타고난 소질을 계발하며 꿈을 키워갈 수 있는 존중 받는 학생, 존재 자체가 언제나 최고의 교육과정이 되는 성장하는 교직원,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여 상생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나눔교육공동체를 지향합니다. 또한 교육부 정책을 수행하는 국립학교로서 배움과 나눔의 일상화를 통하여 우리나라 초등교육을 튼실하게 살찌우는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 교직원 일동은 가르치고 배우는 권리를 스스로 보장하고, 학부모와 지역사회와 유관 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언제나 최적의 교육 환경을 만들어 스스로 배우고, 새롭게 생각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민주시민을 기르는 일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주교육대학교전주부설초등학교 교직원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