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2020학년도 4학년 3반 어린이 여러분 환영합니다.

25명의 다양한 색깔을 지닌 우리반 친구들이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배움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어 봅시다.

항상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4학년 3반 입니다. 

  • 선생님 : 변상준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알림장 더보기▶

2월 8일(월) 알림장

오늘 아이들과 마지막 등교수업을 했습니다. 오늘 아이들에게 5학년 반편성 가, , 다반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정확한 반 안내는 22일경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까지 e-학습터로 진행되는 원격수업은 출석인정 부분과 관련이 있어서 내일까지 e-학습터 접속해서 열심히 공부해 주세요.

내일 아이들과 마지막 줌으로 만나 인사나누려고 합니다. 1030분 늦지 않도록 접속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요 - 2021학년도 3-4월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1. 모든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자유선택

2. ,(18개 프로그램)/,(16개 프로그램) 중 하교시간 확인한 후 같은 날 두개의 프로그램까지 신청 가능

3. 금요일(5)에 신청 안내 문자가 개별로 발송될 예정임(학년은 2021학년도 학년이고 반, 번호는 2020학년도 기준이며 신입생은 임시 반 번호 배정으로 안내되어질 예정입니다. 추후 반,번호 수정) 발송된 문자 클릭(온라인코디마스터)으로 수강신청이 이루어집니다. 문자를 절대 삭제하지 마세요.!!!!

4. 금요일 15시 이후에도 문자 발송이 확인이 안될 경우에 방과후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바람.

5.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 프로그램 이용안내는 가정통신문을 꼼꼼히 살펴서 미리 꼭 확인하고 준비해주세요.

6. 현재는 35분 수업 기준으로 안내되었습니다. 40분 수업으로 변경시 실제운영시간은 달라질 수 있음.

7.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담임선생님께 방과후 수강을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개별 답신을 주세요.(누락 방지를 위함)

https://school.jbedu.kr/jjbs/M010301/view/4366582?

 

<준비물 및 안내사항>

1. 내일 아침 9시까지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답해주세요. 매일 보고되는 사안이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최종 5학년 학급 편성 안내는 222일경 학급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다중 밀집지역 가지 않기.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학급앨범 더보기▶

시간표

교시
1 국어 과학 도덕 국어 국어
2 국어 과학 수학 과학 창체
3 사회 국어 수학 미술 수학
4 음악 영어 영어 미술 체육
5 체육 체육 사회 사회
6 수학 음악